抹
2025/07/9 19:34
抹
2025/07/8 17:16
너,너무더워...
抹
2025/07/8 04:09
열심히 그리고 연습해서 1인분은 할 수 있는 휴먼이 되자…
抹
2025/07/8 03:57
판타블렛 그래도 비싼 값을 하는건지 펜 쓰는 느낌이 장난이 아니게 좋음…
걍 아무것도 안 하고 선만 긋고 싶어질 정도
걍 아무것도 안 하고 선만 긋고 싶어질 정도
抹
2025/07/7 22:11
요즘
왤케
열차가 1일1사고야아아아아
왤케
열차가 1일1사고야아아아아
抹
2025/07/7 14:55
抹
2025/07/7 01:32
주종의 거대한 순애
어디서 동인지 만들 때 옆에 좋아하는 종이책 두고 참고하면서 그리라는 조언을 보고 서점 가서 사온 마호코믹스…
나카무라센세 그림이 좋다예요
종이로 된 만화책 진짜 오랜만에 사는 듯
전자책으로는 제알 1권이랑 만화 의성어 의태어 관련 서적을 삼
잘 할 수 있을까…!? 자신 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