抹
2025/07/14 09:06
병원가면 말할 것
- 약 효과는 있는 것 같은데 일하다가 나쁜 생각 들어서 우는 습관은 아직 못 고쳤음 그리고 매일매일 잠깐잘때마저 꿈을 계속 꾸고있음
- 수면유도제 효과가 처음 약 증량할 땐 괜찮은데 갈 수록 몸이 익숙해지는건지 점점 안 듣게 됨…
-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여전히 큼
- ユーザ「抹」の投稿だけを見る (※時系列順で見る)
- この投稿と同じカテゴリに属する投稿:
- この投稿日時に関連する投稿:
- この投稿に隣接する前後3件ずつをまとめて見る
- この投稿を再編集または削除する